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현재 위치
  1.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항산화 화장품 '마이톡스' , 광저우미용박람회서 '관심 집중'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19 11:46: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5


항산화 화장품 '마이톡스' , 광저우미용박람회서 '관심 집중'
스카이바이오, 마이톡스 브랜드 중국서 연간 500억 수출 상담 '쾌거'


스카이바이오(회장 임재선) 항산화 화장품 ‘마이톡스’가 중국 대륙에서도 소지바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스카이바이오는 3월10일부터~13일까지 열리는 중국춘계 광저우미용박람회에 참가해 보톡스 유래단백질 성분을 함유한 항노화기능성 화장품 '마이톡스' 전시했다.

최근 중국과의 교류가 재개되면서 관계가 확대되고 있는 훈훈한 분위기를 반영 하듯, 이번 전시회에는 스카이바이오를 비롯해 많은 한국 부스가 참가했다.
 
특히 국내 시작으로 해외에서 더욱더 많은 관심과 호응이 높은 스카이바이오의 '마이톡스' 피부항산화 기능성 화장품은 첫날부터 현지 중국인들로 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 같은 관심을 반영, 현지 tv 방송국에서 취재를 진행 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톡스 유사 기능과 강력한 항산화성분의 기능을 가진 마이톡스는 안티에이징 시장에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 하면서, 중국 시장에서도 항산화 가능성 화장품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스카이바이오 측은 "이제까지 수차례의 전시회를 통해 마이톡스의 중국 정착과 수출상담을 진행, 연간 500억 수출 상담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항산화 기능성 화장품 '마이톡스'는 천연 헤마토코쿠스로부터 추출한 아스타잔틴 성분과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즉각적이고 강력한 효과를 발휘,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또, 스카이바이오는 우주무중력배양기술, 나노수용화기술, PTD단백질전달기술 등 특화된 3가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바이오메디컬 기능성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약업신문

첨부파일 cjzRCcjVD2_s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관심상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